반응형

[포천 카페] 예쁜 숲 속 카페 숨 (CAFE BREATH IN SOOM)_NO KIDS ZONE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 드릴 카페는 

 

경기도 포천시 소홀읍 고모리에 있는 카페 숨이라는 곳입니다.

 

입장할 때에는 코로나 때문에 온도 체크를 하고 들여보내 주네요.

 

입구에는 NO KIDS ZONE이라고 크게 붙어 있어요.

 

인테리어도 너무 이쁘게 되어 있고 주차장도 넓게 잘 되어 있어서 주차 걱정은 안 하셔도 됩니다.ㅎㅎ

 

우바 세계 3대 홍차와 딸기 바나나 생과일 주스를 시켜봤어요.

 

딸기 바나나 생과일 주스는 재사용할 수 있는 텀블러에 담아 주네요.

 

나갈 때 가지고 나가셔도 됩니다.ㅎㅎ

 

홍차가 주문되어 나오는 모습으로는

 

주전자에 물이 받아져 있고 유리잔과 차 거름망에 홍차가 담겨져 나옵니다.

 

주전자에 있는 물을 차거름망에 부어서 드시면 돼요.

 

거기에 추가적으로 웨딩드레스라는 케이크을 시켰어요.

 

이쁘게 생겼죠??

 

다른 케익 모습도 보여드릴게요.

다음은 카페 내부 모습과 주변 사진이에요.

카페 내부
카페 내부
카페안에서 카페 뒷쪽 밖을 찍었어요.

이번에는 사진을 많이 못 찍었는데 

 

카페 숨이라고 검색을 해보면 사진이 많이 나와있더라고요. 다른 곳의 사진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숲 속에 있는 듯한 느낌을 받으면서

 

여유 있게 차를 마시면서 힐링하기 좋은 카페입니다.

 

야외에도 자리가 있고 주변 환경이 너무 이쁜 카페예요.

 

하지만 가격을 보고 깜짝 놀랐네요 ㅎㅎ

 

아메리카노가 7,500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8,500

 

홍차가 9,500 케이크가 9,000이에요.

 

다른 곳보다 조금 비싼 편이죠? ㅎㅎ

 

그래도 가볼만한 카페라고 생각이 드네요.

 

포천에서 카페를 찾고 있다면 카페 숨을 한번 가보셔도 좋을 것 같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