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청주 카페]  '꽃과 케이크' 가토주니 (핸드메이드 케이크 전문점)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제가 조금 특별한 케이크를 사고 싶어서 고민을 하다가

 

청주에 있는 가토주니라는 핸드메이드 케이크 전문점에 가게 되었습니다.

.

충북 청주시 상당구에 위치하고 있는 카페입니다.

 

평일 10시 ~ 22시까지 운영을 하고 있네요.

 

우선 제가 산 케이크 모습을 보여드릴게요!

가토주니의 생크림 케이크이고요 생화로 이쁘게 꾸며져 있습니다.

 

(사진처럼 너무 예뻐서 케이크를 망가트리면서 먹기가 아쉬웠네요...)

 

추가적으로 케이크에 여러 가지 레터링도 가능해요~

 

다른 케이크들도 보여드릴게요!

 

가토주니에는 이렇게 이쁜 플라워 케이크가 많이 있습니다.ㅎㅎ

 

케이크를 구매하시려면 카페에 미리 전화해서 주문하고 가세요~

 

다음은 가토주니 입구 모습입니다.

가토주니 입구

 

위 사진을 보면 아시겠지만 꽃 가게와  베이킹 스쿨도 같이 운영을 하시나봐요~

 

다음은 가토주니 내부 모습입니다.

가토주니 내부 모습
가토주니 내부 모습
가토주니 내부 모습
가토주니 내부 모습

가토주니의 내부도 이쁘게 꾸며져 있습니다. ㅎㅎ

 

위에 마지막 사진에서 뚫려있는 벽 보이시죠?

 

저쪽으로 들어가면 꽃내음이라는 꽃집으로 연결이 되어 있어요.

케이크도 이쁘지만 카페 인테리어도 이쁘게 되어있네요~

 

가토주니의 예쁜 플라워 케이크 덕분에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특별한 날 특별한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가토주니에서 특별한 케이크는 어떨까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