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양주 카페] 윤쉐프 정직한 제빵소

 

안녕하세요!

 

이번에 소개해 드릴 카페는 양주에 있는 윤쉐프 정직한 제빵소란 카페입니다.

 

경기 양주시 광사로 158에 위치하고 있고

 

매일 10:00 ~ 22:00 까지 운영되고 있습니다.

 

넓은 주차장도 보유하고 있어 주차도 편리한 카페입니다.

 

양주 카페 윤쉐프 정직한 제빵소의 외부 모습

윤쉐프 정직한 제빵소의 모습을 밤에 가서 사진을 찍었는데 낮이나 밤이나 아름다운 것 같네요~

 

실제로 보면 사진보다 더 크고 이쁜 카페입니다.

양주 카페 윤쉐프 정직한 제빵소의 외부 모습

포토존인가? 귀엽게 해놓았네요. 그래 넌 먹는게 예뻐~

 

이제  카페 내부 모습을 보기로 해요.

양주 카페 윤쉐프 정직한 제빵소의 내부 모습

윤쉐프의 정직한 제빵소 카페의 메뉴는 커피, 주스, 에이드, 쉐이크, 요거트, 스무디, 아이스크림, 라테, 식혜, 미숫가루,

수정과, 허브티 등

여러가지 음료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제주감귤이라는 계절음료도 팔고 있는데 제주도 맛?이 나면서 맛이 있었네요 ㅎㅎ

양주 카페 윤쉐프 정직한 제빵소의 내부 모습

카페에 여러가지 빵들이 있었는데 저녁이라 빵이 많이 빠져가고 있네요...

양주 카페 윤쉐프 정직한 제빵소의 내부 모습
양주 카페 윤쉐프 정직한 제빵소의 내부 모습

벌써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나네요 ㅎㅎ

양주 카페 윤쉐프 정직한 제빵소의 케이크와 빵들

여러가지 케이크가 있어요 이쁘게 생겼죠??

양주 카페 윤쉐프 정직한 제빵소의 케이크와 빵들
양주 카페 윤쉐프 정직한 제빵소의 케이크와 빵들
양주 카페 윤쉐프 정직한 제빵소의 케이크와 빵들

저 빨간 하트모양의 라파시옹이라는 케이크인데 발로나 지바라라떼 초코의 달콤함과 패션, 망고, 만다린 과일의 상큼함을 가득 느낌 수 있는 케이크라고 하는데요 너무 이뻐서 찍어봤어요 ㅎㅎ

 

양주 카페 윤쉐프 정직한 제빵소의 1층 구조

카페 1층 테이블 구조는 이렇게 되어 있습니다.

 

왼쪽에도 이만큼의 자리가 있는데 사람들이 많아서 찍지 못했네요.

 

양주 카페 윤쉐프 정직한 제빵소 상들

윤쉐프 정직한 제빵소 카페의 쉐프님이 받으신 상들인가 봐요.

 

2층으로 올라가려고 하는데 계단쪽에 바로 붙어 있네요. 참 화려합니다.

 

양주 카페 윤쉐프 정직한 제빵소 2층 

카페 2층에는 이러한 테이블이 있습니다~ 빛나는 이쁜 테이블이네요.

 

저는 창밖을 보며 앉았어요. 창 밖에는 아이들이 시소와 그네를 타고 노는 모습이 보이네요.

 

양주 카페 윤쉐프 정직한 제빵소 2층

식기 보관함? 과 휴지, 컵, 물 등이 있는 테이블입니다. 1층에도 있고 2층에도 있어요.

양주 카페 윤쉐프 정직한 제빵소 2층 오븐

여러 카페를 다녀 봤지만 이렇게 오븐이 있는 카페는 처음 봤네요. 기발한 아이디어인 것 같네요.

 

오븐에 빵을 넣어서 따뜻하게 드셔보세요. 참 좋습니다~

 

양주 카페 윤쉐프 정직한 제빵소 감귤 주스와 청포도 에이드

제주 감귤 주스와 청포도 에이드에요. 제주 감귤 주스는 말 그대로 제주 감귤 맛이 나서 맛있었는데

 

청포도 에이드는 무슨 맛이지? 저에게는 애매한 맛이 었어요ㅎ 

 

그래도 빵과 음료 모두 해치우고 나왔답니다~

 

저기 컵 홀더에 적혀있는 정미작소는 정직한 맛이 만들어지는 곳이라는 뜻이래요~

 

양주카페 윤쉐프 정직한 제빵소의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몇 번 더 가고 싶은 카페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