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 소개해 드릴 카페는

동두천 카페로 검색하면 

상단에 검색이 되는 

동두천에서 유명한 카페

파인힐 커피하우스입니다!

 

- 위치 : 경기 동두천시 안흥로 65-34

 

-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 메뉴

아메리카노 : 5,000원

카푸치노 : 6,000원

카페라떼 : 6,000원

바닐라레떼 : 6,500원

프랑스티 마리아쥬 홍차 : 7,000원

 

-홈페이지 주소

https://www.instagram.com/pinehillcoffeehouse

 

 

 

동두천 카페 파인힐 커피하우스 입구

동두천 카페 파인힐 커피하우스 입구입니다.

 

1층과 2층 그리고 야외에서도 차를 마실 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동두천 카페 파인힐 커피하우스 내부모습

동두천 카페 파인힐 커피하우스 내부 모습입니다. 

 

사진을 많이 찍지 못했지만 어떤 느낌인지 보이시나요?

 

카페가 넓은데 다 찍지 못해서 아쉽네요.

 

1층에는 접시과 찻잔이 이쁜게 많이 있습니다.

 

찻잔 옆에는 프랑스 홍차브랜드 설명이 나와있는데요.

 

프랑스 티 마리아쥬 홍차를 설명하고 있네요

 

프랑스 티 마리아쥬 홍차는

1854년 마리아쥬프레르가 창업한 프랑스의 홍차 브랜드 

귀족 사교 모임을 상징한다고 해요.

 

동두천 카페 파인힐 커파하우스 2층에서 창 밖을 바라본 모습

처음 들어보는 홍차여서 어떤 맛일까

 

궁금하고 신기한 마음에 프랑스 티를 시켜보았습니다.

 

프랑스 티 종류가 여러가지 있는데

 

제가 시킨 티는 마르코폴로 홍차였습니다. 

 

맛이 좀 특이했어요. 결론은 고급지고 좋은 맛이었는데 

 

일반 홍차랑 맛이 달라서 신기했답니다.

 

특이했다고 해서 이상한 맛이 아니고 ㅎㅎ

 

저는 추천드려요 한번 드셔보길 바래요 ㅎㅎ

동두천 카페 파인힐 하우스 2층에서 창가를 바라본 모습

차를 오랫동안 마시지 않았는데 

 

갑자기 비가 오네요.

 

밖에 내리는 비를 보며 따뜻한 차를 마시니 마음이 편안해지고 좋네요.

 

갑자기 사진을 보니까 생각이 났는데

 

사진을 보면 카페 높이가 짐작이 되시나요??

 

카페가 고지대에 있어서 차가 없이는 오기가 힘듭니다.

 

하지만 주차공간이 넓다는 장점이 있지요.

 

 

동두천 카페 파인힐 커피하우스는 

자연의 풍경과 함께 여유있게 시간을 보내기도 좋고

경치를 바라보며 힐링하기도 좋아요

 

처음 마셔본 프랑스 티도 맛있었고

밤에 왔다면 야경도 좋을 것 같네요.

 

다음에 다시 가보고 싶은 카페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