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평소에 가전제품 및 통신사 변경 등으로 OK 오케이 캐시백 포인트를 받을 때가 있고

또 요즘은 OK 캐쉬백 어플 등으로 앱테크로 용돈벌이를 하는 분들이 많아졌는데

그 OK 캐쉬백 포인트를 어떻게 현금으로 전환할 수 있는지와 캐시백 사용처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OK 오케이 캐쉬백 현금 전환 방법 

먼저 OK 캐시백을 현금으로 전환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OK-오케이-캐시백-메인화면
OK-오케이-캐시백-메인화면

1. 휴대폰의 OK 캐쉬백 어플에 접속을 하여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면 좌측 상단의 빨간 테두리로 표시한 부분을 클릭합니다.

 

 

OK-오케이-캐시백-메뉴
OK-오케이-캐시백-메뉴

2. 그러면 위와 같은 OK 캐시백 메뉴 화면이 나오는데 그럼 우측 상단 빨간 테두리로 표시한 설정 버튼을 클릭합니다. 

 

OK-오케이-캐시백-설정
OK-오케이-캐쉬백-포인트설정

3. OK 캐쉬백 설정란에 들어가게 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게 되는데 그때 맨 위에 빨간 테두리로 표시한 포인트 설정란을 클릭합니다. 

 

OK-오케이-캐시백-포인트-상환신청
OK-오케이-캐쉬백-포인트-상환-신청

4. 마지막으로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게 되면 빨간 테두리로 표시한 적립 포인트 상환 신청을 누르게 되면 OK 캐시백에서 현금으로 상환이 가능합니다.

 

※ OK 캐쉬백 포인트가 50,000 포인트 이상의 경우 상환이 가능하기 때문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728x90

 

OK 캐쉬백 사용처

 

OK-오케이-캐쉬백-사용처
OK-오케이-캐쉬백-사용처

OK 캐쉬백 온라인 사용처입니다.

 

우체국, 인터파크, YES2 24, GS SHOP, 현대 Hmall, 불스원, 롯데닷컴, SSG, 신세계 몰, 11번가, LG생활건강, 이마트 몰, 등 OK 캐쉬백을 사용할 수 있는 사용처가 많으니 효율적으로 포인트를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