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서울특별시-교육청-로고
서울특별시-교육청-로고

서울특별시 교육청은 서울특별시의 교육과 학예에 관한 사무를 담당하는 기관으로서 모두가 행복한 혁신 미래교육이라는 모토를 가지고 있습니다.

서울특별시 교육청은 1991년 설립되었으며 서울특별시 종로구 송원길 48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서울특별시 교육청 홈페이지에서는 민원상담, 진학안내, 신고센터, 서울교육 주요 업무, 구인구직, 검정고시, 교원 임용시험, 원격수업 콘텐츠 등 여러 가지 정보를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서울특별시 교육청 홍페이지에서는 위에서 이야기한 것 처럼 많은 유용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데

오늘은 서울특별시 교육청의 구인구직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서울특별시-교육청-검색
서울특별시-교육청-검색

제일 먼저 해야 할 일은 구글, 네이버, 다음 등 각 홈페이지 메인에 접속 후 검색창에 서울시 교육청이라고 검색을 합니다. 그 후 서울시 교육청 사이트에 접속을 합니다.

주소를 쳐서 홈페이지에 접속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서울특별시 교육청 홈페이지 : https://www.sen.go.kr 

 

서울특별시 교육청

 

www.sen.go.kr

 

서울특별시-교육청-홈페이지
서울특별시-교육청-홈페이지

서울특별시 교육청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면 위의 사진과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 

위의 사진 좌측 하단의 서울특별시 교육청 홈페이지 바로가기를 클릭해 줍니다.

 

서울특별시-교육청-행정정보
서울특별시-교육청-행정정보

서울특별시 교육청 홈페이지 바로가기를 클릭하면 위의 사진과 같은 화면에 접속이 되는데

그 후 상단 중앙의 행정정보를 클릭합니다.

 

서울특별시-교육청-구인구직
서울특별시-교육청-행정정보-구인구직

행정정보를 클릭하면 좌측 중앙 빨간 테두리로 표시한 것 처럼  구인구직이라고 보이는 메뉴가 보일 텐데 

구인구직을 클립합니다.

그럼 위의 사진과 같은 화면이 보일 텐데 중앙 상단에 빨간 테두리로 표시해 둔 것처럼 

계약제 교원/사립 정규교원, 사립 사무직원, 기간제 근로자, 한교 안전(배움터지킴이, 방역) 등 

본인이 원하는 메뉴란에 들어가면 여러 가지 구인 정보를 확인할 수 있을 것입니다.

 

서울특별시-교육청-구직
서울특별시-교육청-행정정보-구직

본인이 구직을 원한다고 하면 좌측에 빨간 테두리로 표시한 것처럼 구직 메뉴를 클릭합니다.

그 후 계약제 교원, 조리종사원, 특수교육보조인력, 유치원 방과 후 과정 인력, 학교안전(배움터지킴이, 방역), 기타 직종 등 본인이 원하는 메뉴란에 들어가 구직 글을 남길 수 도 있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