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협탁 사이드 테이블 무드등 수면등 취침등 인테리어 소품 가구 만들기 DIY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방을 포근하게 꾸밀 수 있는 소품인 협탁과 무드등을 구매해 봤습니다~

 

방 한구석을 보고 허전한 마음에 무언가 놓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서 

 

어떤 것을 놓을까 이것저것 찾아보고 고민을 하다가

 

협탁과 무드등을 구매했습니다~

 

요즘에는 쉽게 조립할 수 있도록 아주 편리하게 잘 나오는 제품들이 많더라구요~

 

협탁

 

협탁을 구매할 때 제가 관심 있게 보았던 부분은 유리나 철판으로 되어서 소리가 나는 협탁을 피했구요

 

가격이 저렴한 나무로 된 협탁을 찾아서 구매를 했답니다.

 

구성품은 저렇게 있었고 추가적으로 나사들과 쪼일 수 있는 도구가 같이 들어 있어서

 

틀을 맞추고 저기 구멍들에다가 나사를 넣어 쪼이면 쉽게 조립이 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저렇게 쉽게 조립을 완료하고 

 

다음으로 구매한 무드등을 조립?? 하려고 해요 ㅎㅎ

 

무드등

무드등을 구매할 때 제일 중요하게 생각했던 것은

 

디자인과 가격을 제일 중요하게 생각했습니다.

 

요즘 무드등이 예쁘고 특이한 것들이 많이 나오고 있는데요 

 

저는 왠지 이런? 기본적인? 무드등이 마음에 들어서 구매를 했는데요

 

이런 디자인이 기본적인 디자인이 아닌가요? 

 

생각보다 이런 디자인을 찾기가 어렵더군요 

 

그래서 계속 검색을 하다가 제가 생각한 것보다 찾는데 오래 걸렸습니다 ㅎㅎ

 

검색하면 딱 나올 줄 알았는데 이런 디자인이 안 나와서..

 

많은 사람들이 원하는 디자인이 아니어서 잘 안나 온건가??

 

제가 볼 때는 포근하고 마음에 안정감을 주는 디자인인 것 같은데 저에게만 그런 건가요??

 

여튼 구성품은 저렇게 두 가지로 되어 있습니다~

 

간단하죠? 이것도 조립인가요?

 

아 이것도 한 가지 빼먹었는데 충전 케이블도 들어 있습니다~

 

어댑터는 핸드폰 충전 어댑터를 사용해도 돼서 어댑터는 구매를 안 했네요~

 

저 두 가지를 조립하면 오른쪽 사진처럼 저런 모습이 나오네요 참 마음에 듭니다 ㅎㅎ

 

협탁과 무드등

 

협탁과 무드등이 완성된 모습입니다~

 

어떤가요? 전 마음에 드네요 ㅎㅎ

 

아 한 가지 추가적으로 말씀드리면

 

저기 무드등의 단점이 밝기가 조절이 안된다는 거 

 

그리고 충전은 하루에 한 번 정도는 해줘야 할 것 같아요 아니면 콘센트에 꽂아놓고 사용하셔도 되구요

 

빛이 약한 편은 아닌 것 같은데 

 

제가 다른 무드등을 많이 써보질 못해서 비교는 못하겠네요;;

 

개인적으로는 불빛이 조금 약하고 충전 후 더 오래갔으면 하는 바램은 있지만

 

저렴한 가격에 샀으니 이 정도로 전 만족합니다 ㅎㅎ

 

이상으로 협탁과 무드등에 대한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