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서울 맛집 강변 맛집 강변역 맛집 쉐프의 콜렉션 위치 쉐프의 콜렉션 가격 쉐프의 콜렉션 후기

 

안녕하세요

 

이번에 소개해 드릴 장소는 서울 강변역 근처에 있는 쉐프의 콜렉션 이라는 일식집입니다.

 

위치 : 서울 광진구 구의강변로 64 아크로리버 1층

 

영업시간 : 매일 18:00 - 01:00격주 월요일 휴무

              일요일 휴무격주 월요일 휴무

 

쉐프의 콜렉션 가게 입구 입니다.

 

가게 건물 윗쪽에 큰 간판도 없고 가게가 크지 않아서 찾기가 좀 힘들었네요 ㅎㅎ

 

그래도 도로 바로 옆에 있어서 눈 크게 끄고 잘 보면 쉽게 찾을 수 있을거에요~

 

 

 

 

메뉴는

  • 대표숙성회콜렉션 2人(1인 각 9pc)  : 50,000원

  • 대표고등어봉초밥 26,000원

  • 고등어회 : 22,000원

  • 바질크림소스 부르스게타 20,000원
  • 대방어 사시미 12P 33,000원
  • 아보카도 생참치 후토마끼 8P 33,000원 등 여러가지 메뉴가 있어요.

 

 

 

저는 대표메뉴인 숙성회 콜렉션이랑 뱃살 초밥 사케를 시켜봣어요.

 

회를 두껍게 썰어 주시더라구요. 

 

숙성회 콜렉션에는 새우, 관자, 방어, 도미, 연어알, 전복, 광어 등이 나오는데.....

 

입에서 녹습니다....

 

너무 맛있어서 깜짝 놀랐어요 ㅎㅎ

 

초밥도 맛있긴 맛있는데 

 

전 숙성회 콜렉션이 너무 마음에 들어서 또가고 싶다는 생각을 했네요.

 

갑작스런 이야기지만 예전에 구리에 있는 기꾸초밥인가? 거기 갔을때도 초밥이 입에서 녹길래

 

깜짝 놀랬는데 그 후에 일식집에 이렇게 맛있게 먹은건 엄청 오랜만인 듯 해요.ㅎㅎ

 

단점이라면 가격이 비싸다는거??

 

양이 많진 않은데 정말 맛있게 먹어서 기분이 좋은 가게였어요~

 

가게가 넓지 않으니 가기전에 한번 전화해보고 가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저는 또 가고 싶은 맛집 음식점이었습니다~

 

추천드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