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하남 스타필드 마켓로커스 리틀모모야 빨봉분식 방문후기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제가 하남 스타필드를 다녀왔는데요.

 

너무 배가 고파서 밥을 먼저 먹기로 하고 

 

여러 식당을 둘러 봤는데요.

 

그 중 리틀모모야 라는 가게와 빨봉분식 이라는 가게의 메뉴가 끌려

 

이 두식당에서 밥을 먹기로 했습니다.

 

 

하남 스타필드 주소 : 경기 하남시 미사대로 750 스타필드 하남

 

영업시간 : 매일 10:00 - 22:00연중무휴(이마트 트레이더스, 신세계 백화점 별도)

 

 

틀모모야와 빨봉분식은 하남 스타필드 지하 1층 마켓로커스에 위치하고 있어요.

 

마켓로커스에는 빨봉분식, 부전어묵, 로봇김밥, 육화냉면 등 여러가지 식당이 모여져 있어요.

주문을 하면 위에 사진처럼 생긴 진동벨을 주네요~

 

기다리고 기다리던 음식이 나왔습니다!

빨봉떡볶이

빨봉분식은 떡볶이 외에 튀김오뎅, 야채튀김, 김밥, 만두 등 여러가지 분식요리를 파는 곳이에요.

 

먼저 빨봉분식에서 주문한 빨봉떡볶이가 먼저 나왔는데요.

 

빨봉떡볶이는 6,500원 이에요. 음식양이 적지는 않았어요.

 

떡볶이의 맛은 카레맛이 나는 떡볶이라고 해야하나..? 처음먹어보는 맛인데 독특했어요.

 

평소에 먹어본 떡볶이랑 조금 다른 맛이 었어요.

 

떡볶이에 카레가루를 뿌려서 만든건가? 독특해서 한번 먹어 볼 만한 떡볶이에요 ㅎㅎ

 

지금 다시 사진을 자세히 보니까 카레맛 때문인가? 노란빛이 있는 것 같기도 하네요ㅎ

 

다음으로 리틀모모야에서 주문한 음식이 나왔어요!

 

리틀모모야에서 주문한 음식은 탄탄멘과 느억맘 볶음밥입니다!

 

느억맘이 무슨 뜻인가 궁금해서 찾아봤는데

 

작은 생선을 발효시켜서 만든 생선장으로 베트남의 전통 소스라고 하네요.

 

그러고 보니 약간 비린 맛이 났었던것 같기도하고..

 

그렇게 맛있지도 맛없지도 않았는데 그냥 보통이라고 해야하나?

 

전 개인적으로 그 베트남 쌀국수집에 가면 판매하는 베트남 파인애플 볶음밥인가?

그 기본적인 볶음밥이 더 맛있는 것 같아요 ㅎㅎ

 

왼쪽에 있는 탄탄면은 신라면이랑 비슷하나? 약간 덜 매운것 같아요

 

국물이 시원하고 좋았어요 ㅎㅎ

 

탄탄멘은 단품은 9,500원,  정식은 12,500원인데요 저는 정식을 시켰어요 ㅎㅎ

 

아 그러고 보니 돈까스를 얘기를 안했네요.;

 

정식에는 돈까스가 같이 나오는데 저기 탄탄멘 위에 조금 돈까스가 보이시나요?

 

역시 돈까스가 제일 맛있었어요. 다음에 가면 카레동, 에비동 같은 음식을 먹어봐야겠어요 ㅎㅎ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