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CJ 제일제당/ 유산균 특허/ 푸르밀 살아있는 생유산균/ 프로바이오 플레인 후기/ 유산균 추천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CJ 제일제당에서 나온 유산균/ 특허가 있는 살아있는 생유산균/ 프로바이오 플레인에 대해 리뷰하려고 합니다.

 

제가 원래 플레인 요거트, 요구르트 같은 유제품들을 좋아하는데요 

 

제가 좋아하는 윌이랑 비슷하게 생긴 제품이 있길래 한번 맛을 보고자 구매를 했습니다.

 

CJ 제일제당 푸르밀 살아있는 생유산균          프로바이오 플레인

 

이 제품은 살아있는 생유산균을 강조하고 있군요.

 

디자인도 깔끔하게 만들어져있습니다.

 

푸르밀 살아있는 생유산균 프로바이오 플레인이란 제품은 

 

CJ제일제당에서 독자 개발한 생존 유산균과 40년 전통 발효유 전문기업 푸르밀과 만나 

 

살아있는 생유산균 프로바이오를 개발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CJ제일제당 푸르밀 살아있는 생유산균                             프로바이오 플레인

CJ제일제당과 푸르밀이 만든 살아있는 생유산균 프로바이오 플레인은

 

SSM 4중 코팅으로 유산균에 보호막이 있어 생명력이 강한 유산균이라고 합니다. 

 

또한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리바이오틱스가 같이 들어있고 유산균이 150억 마리 이상이 들어있습니다.

 

CJ제일제당 푸르밀 살아있는 생유산균       프로바이오 플레인

치커리추출물도 들어있네요. 

 

치커리추출물은 배변활동 원활, 혈당조절, 콜레스테롤을 개선시켜준다고 하네요.

 

푸르밀의 살아있는 생유산균 프로바이오 플레인의 

 

용량은 150ML에 125Kcal 입니다.

 

CJ제일제당 푸르밀 살아있는 생유산균           프로바이오 플레인

맛은 윌이랑 비슷한 맛인 것 같아요

 

이런 종류의 드링킹 요거트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 드셔 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