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네스프레소(NESPRESSO) 버츄오 플러스 커피머신 추천 / 구성품 / 후기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네스프레소 커피머신에 대해 리뷰를 하려고 합니다.

 

정확한 이름은 네스프레소 버츄오 플러스 커피머신이고 

 

색상은 블랙, 실버, 화이트가 있는데 저는 화이트로 구매를 했습니다.

 

다른 커피머신들도 많은데 왜 이 커피머신을 구매했냐면

 

네스프레소란 브랜드가 익숙하고 평도 좋고 가격도 적당하다고 디자인도 깔끔하기 때문에 구매를 했답니다.

 

네스프레소 커피머신은 오리지널 라인과 버츄오 라인이 있는데

 

서로 맛도 다르고 커피 캡슐도 호환이 되지 않기 때문에 

 

신중이 고민해서 구매하시길 바랄게요.

 

 저는 아는 지인이 버츄오 플러스 커피머신이 크레마가 풍성해 커피 맛이 더욱 고소하다고 

 

추천을 하여 버츄오 플러스를 구매했습니다. ㅎㅎ

 

네스프레소 버츄오 플러스 커피머신

네스프레소 버츄오 플러스 포장상자입니다. 포장부터 화려하네요.

 

여러 가지 사진과 글이 나와있는데 참 어렵군요.

 

네스프레소 버츄오 플러스 커피머신

포장 상자의 디자인이 이뻐서 찍어봤습니다.ㅎㅎ

.

상자를 한번 개봉해 보겠습니다.

 

네스프레소 버츄오 플러스 커피머신

포장 뚜껑을 열면 저렇게 쿠폰이 들어있습니다. 쿠폰 디자인도 참 마음에 드는군요.

 

네스프레소 버츄오 플러스 커피머신 캡슐 쿠폰

클럽 크레딧 쿠폰은 네스프레소 클럽 회원 전용으로 네스프레소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커피 캡슐 구매 시 3만원을 할인해 주는 쿠폰이랍니다.

 

네스프레소 버츄오 플러스 커피머신 구성품

그다음으로 안쪽에는 재활용 백과 2개의 책자가 들어있습니다.

 

한 가지 책자는 네스프레소에 대한 간단한 소개를 해주는 책자이고

 

다른 한 가지 책자는 제품 사양과 사용방법에 대해 자세하게 설명해 주는 책자입니다.

 

네스프레소 버츄오 플러스 커피캡슐 재활용 백

같이 만드는 그린 모먼트 네스프레소 재활용 백을 펼치면 이렇게나 큽니다.

 

재활용 백 뒷쪽에는 우측의 사진처럼 되어 있는데

 

네스프레소가 어떻게 환경을 위해 재활용을 실천하는지 나와있답니다.

 

추가적으로 말씀드리면

 

네스프레소와 같이 만드는 그린 모먼트 캠페인 중 리사이클링 캠페인이 있는데

 

무한히 재활용이 가능한 알루미늄으로 커피 캡슐을 만들어 완벽한 향과 맛을 보존하고

 

사용한 커피캡슐은 네스프레소에서 제공한 재활용 백에 담아 가까운 네스프레소 부티크에 가져다주거나

 

추가적으로 온라인으로 커피 캡슐 주문 시 재활용 백 수거를 요청하는 방법으로 

 

리사이클링 캠페인에 동참할 수 있다고 하네요.

 

사용한 커피 캡슐을 네스프레소로 보내게 되면 생활용품, 자동차 부품, 새로운 커피캡슐 등으로

 

재활용되고, 알루미늄에서 분류된 커피가루는 농장의 거름이나 재생에너지를 위해 사용되고 

 

있다고 합니다. 

 

어떻게 이런 방식으로 커피 캡슐을 생산했는지 대단하네요.

 

네소프레소는 환경을 생각하는 기업인 것 같네요.

 

네스프레소 버츄오 플러스 커피머신

제품을 꺼내어 보면 커피머신과 커피 캡슐이 위의 사진처럼 들어있습니다.

 

네스프레소 버츄오 플러스 커피캡슐

커피캡슐 포장상자도 디자인이 이쁘네요.

 

네스프레소 버츄오 플러스 커피캡슐 모양을 보여드리겠습니다.

 

네스프레소 버츄오 플러스 커피캡슐

버츄오 플러스 커피캡슐 모양이 어떤가요?

 

이런 커피캡슐 디자인을 보고 안 놀랄 사람이 있을지 모르겠네요.

 

알록달록한 색상이 참 아름답네요.

 

캡슐을 더 구매하고 싶게 만듭니다.

 

네스프레소 버츄오 플러스 커피머신 받침대

컵을 올려놓고 커피를 받을 수 있는 컵 받침대입니다.

 

네스프레소 버츄오 플러스 커피머신 받침대

네스프레소 커피머신에 이렇게 장착하면 되고

 

높이를 조절할 수가 있습니다.

 

네스프레소 버츄오 플러스 커피머신 설명서

많이 사용해보신 분들은 설명서를 안 봐도 되겠지만

 

사용을 많이 안 해보신 분들은 설명서를 꼭 읽어보길 바랄게요.

 

사용 전 커피머신 세척 방법에 대해서도 나와있습니다.

 

네스프레소 버츄오 플러스 커피머신

저는 전원을 안 꽂은 상태에서 저부분을 눌러 힘으로 열려고 했었는데

 

부러질 뻔했습니다. ㅎㅎ

 

전원코드를 꽂고 스위치 누르듯이 위로 한번 들어 올려주면 자동적으로 열립니다.

 

그렇기 때문에 설명서는 잘 읽어 보셨으면 좋겠네요. ㅎㅎ

네스프레소 버츄오 플러스 커피머신

이렇게 주방에 잘 설치를 했습니다.

 

캡슐마다 물 양이 조절된다고 하네요.

 

제가 먹은 캡슐은 생각보다 물양이 많아서 컵에 커피가 넘칠뻔했는데

 

어떤 커피를 마실지 캡슐을 확인하고 물이 많이 들어가는 캡슐이라고 한다면 

 

큰 컵을 준비하셔야 해요. 안 그러면 넘쳐서 흐른답니다.

 

그리고 위에서도 말씀드렸지만 커피 마시기 전에 커피머신 세척 방법대로 세척을 해주시는 거 잊지 마시고.

 

커피머신 세척하는 방법은 설명서에 잘 나와있는데 간단히 설명해 드리면

 

2초 안에 커피머신 위에 전원 버튼 세 번을 누르면 주황색 불이 깜빡이며 커피머신 내부가 세척이 되고

 

곧 물이 흘러나오는데 물이 많이 나오기 때문에 싱크대 쪽에서 물을 흘려보내시면 됩니다.

 

아 그리고 마지막으로 커피맛은 고소하고 맛있습니다!

 

크레마도 풍부하고 좋은 맛이고요. 

 

네스프레소 버츄오 플러스 커피머신을 잘 선택한 것 같습니다.

 

다른 분들도 한번 네스프레소 버츄오 플러스 커피 맛을 봤으면 좋겠네요. ㅎㅎ

 

이상으로 네스프레소 버츄오 플러스 커피머신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