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삼성 전자 세라믹 전자레인지 제품 소개 /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번에 구매하게 된 삼성전자 세라믹 전자레인지 제품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전자레인지를 구매하려고 여러 가지를 찾아보고 고민을 하다가 

 

백화점에 있는 삼성전자에 가서 직접보고 구매를 하게 되었답니다.

 

제가 구매한 삼성 전자레인지의 모델명은 MS23K3535AW입니다.

 

인터넷 사이트 삼성전자 공식 판매처에서는 비회원가가 14만원인데 

 

다른 사이트에서는 조금 더 저렴하게 판매하기도 하네요.

 

이 전자레인지의 기본적인 사양을 말씀드릴게요.

 

무게 : 11kg

용량 : 23L

외관 크기 : 489 X 275 X 374 mm

고주파 출력 : 700W

 

삼성전자 세라믹 전자레인지

박스를 한번 개봉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성전자 세라믹 전자레인지

박스를 열면 바로 위에 전자레인지 밑판이 들어있습니다. 깨질까봐 조심스럽네요.

 

삼성전자 세라믹 전자레인지

전자레인지 밑판을 꺼내면 바로 밑에 전자레인지가 있습니다.

 

상처가  나지 않도록 포장이 되어 있네요.

 

삼성전자 세라믹 전자레인지

전자레인지 뒷부분에는 전원코드가 잘 말려있습니다.

 

삼성전자 세라믹 전자레인지

전자레인지 내부에는 삼성 전자레인지 퀵 가이드 설명서가 테이프로 잘 고정되어 있습니다.

 

설명서 맨 뒤쪽을 보면 제품 보증서가 있습니다. 귀찮더라도 한번 읽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ㅎㅎ

 

또 폐 전자제품 처리하는 방법도 나와있는데 

 

삼성전자 제품을 새로 구입하고 폐 제품을 버리려고 한다면 새 제품을 설치해 주고

 

폐 전자제품은 무료로 수거해 간다고 나와있습니다.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삼성전자 세라믹 전자레인지 설명서

퀵 가이드에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과 설치방법 청소 및 관리방법 등이 잘 나와 있습니다.

 

삼성전자 세라믹 전자레인지

고기와 생선은 전자레인지의 쾌속 해동 버튼을 눌러서 사용하면 되고

 

밥, 찌개, 우유는 데우기 버튼을 누르면 되고

 

계란찜, 라면, 감자 삶기는 자동조리 버튼을 누르면 된다고 전자레인지 안쪽에 잘 적혀있네요.

삼성전자 세라믹 전자레인지

 삼성 세라믹 전자레인지의 버튼은 이렇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깔끔하기도 하고 여러 기능이 있어 마음에 드네요.

 

삼성전자 세라믹 전자레인지

전자레인지 최종 설치 모습입니다.

 

깔끔한 디자인이라 마음에 드네요. 전 화이트로 구매했는데 블랙 색상도 있습니다.

 

블랙 색상도 참 이쁘게 나왔더라고요.

 

마지막으로 삼성 세라믹 전자레인지에  장점을 말씀드리면

 

전자레인지 내부 세 곳에서 고주파가 나와 음식을 신속하게 조리, 골고루 익게 해주고,

 

전자레인지 내부 공간을 내구성이 높은 세라믹을 적용하여 스크래치 발생을 줄여주고 쉽게 청소할 수 있고,

 

또 독일의 항균 인증기관 호헨스타인으로 부터 99.9% 향균 인증마크를 획득했다고 해요.

 

기존 전자레인지 대비 냉동식품을 30% 더 빠르게 해동시켜준다고 하는데 이건 잘 모르겠네요. ㅎㅎ

 

요즘 워낙 좋은 제품들이 많이 나오다 보니 성능에 큰 차이는 없는 것 같지만

 

저는 디자인과 성능 가격 면에서 매우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답니다.

 

이상으로 삼성전자 세라믹 전자레인지의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