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벌써 내일이면 크리스마스이브입니다. 연말이 다가오고 있군요.

 

코로나로 인해 잘 돌아다니지는 못하지만 크리스마스라는 단어가 왠지 마음을 설레게 합니다.

 

오늘은 명랑 핫도그를 리뷰해보려고 해요.

 

명랑 핫도그는 예전부터 맛있다고 얘기를 많이 들었지만 제가 핫도그를 그렇게 좋아하는 편이 아니어서

 

직접 사 먹게 되지는 않더라고요.

 

그런데 오늘은 명랑 핫도그 세트를 지인에게 선물을 받아서 리뷰를 하게 되었답니다.

 

여태까지 명량 핫도그로 알고 있다가 오늘에서야 명랑 핫도그인걸 알았네요....

 

핫도그를 포장한 것을 보면 명랑 시대라고 적혀있어서 왜 명랑 핫도그라고 안 적혀있지?라는 생각이 들어서 찾아보니

 

정식 명칭이 명랑 시대 쌀 핫도그로 되어 있군요.

 

명랑 핫도그는 늘 건강하고, 정직하고, 모두가 행복한 이라는 슬로건을 걸고 있답니다.

 

명랑핫도그 휴게소 세트
명랑핫도그 휴게소 세트

포장지에 적혀있는 제품이 들어있는 건 아닌데 피자처럼 이렇게 포장되어 오는 게 신기해서 찍어봤습니다.

 

제가 받은 명량 핫도그 세트의 이름은 휴게소 세트라고 하네요..

 

휴게소에서 즐겨먹던 간식을 집 근처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한 세트라고 합니다.

 

명랑핫도그 휴게소 세트

짜잔~ 드디어 명랑 핫도그 휴게소 세트를 개봉했습니다.

 

저는 핫도그가 이렇게 포장될 수 있다는 것에 놀랐고 또 핫도그가 화려하게 생겨 놀랐고 

 

마지막으로 소스가 생각보다 너무 많아서 놀랐답니다.

 

명랑 핫도그 휴게소 세트의 구성은 

 

따따블 치즈 핫도그, 감자 통 모짜 핫도그, 불닭 치즈 소 떡, 쫀달치즈볼 4개 이렇게 들어있고,

 

시즈닝 2종 (오니언 크림, 버터 갈릭) 소스 5종( 스위트 칠리, 치즈맛 머스타드, 체다치즈맛), 케찹 2개가 들어있습니다.

 

명랑핫도그 휴게소 세트
명랑핫도그 휴게소 세트

핫도그가 담겨있는 받침대? 에도 명랑한 하루 되세요라는 문구와 함께 깔끔하게 디자인이 되어있네요.

명랑핫도그 휴게소 세트
명랑핫도그 휴게소 세트
명랑핫도그 휴게소 세트
명랑핫도그 휴게소 세트

이 많은걸 하나하나 맛을 봤습니다.

 

결론만 이야기하자면 2개의 핫도그와 치즈볼은 쫄깃쫄깃하고 맛이 있었답니다.

 

거기에 뿌려먹는 소스도 잘 어우러지고 좋았습니다.

 

근데 개인적으로 불닭치즈소떡은 소스가 별로인 건가 제 취향에는 맞지 않았습니다.

 

먹을만은 하지만 휴게소에 있는 소떡소떡이 더 제 입맛엔 맞는듯해요.

 

뭐 사람마다 입맛이 다르니까 불닭치즈소떡을 좋아하는 사람도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역시 명랑 핫도그이니까 핫도그를 잘하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명랑핫도그 휴게소 세트 소스

이 소스들 좀 보세요. 소스가 매우 많지 않나요? 참 놀랍고 신기할 따름입니다.

 

위에서도 말씀드렸지만 이 소스들의 이름은 사진에서 보는 것처럼

 

시즈닝 2종(오니언, 버터갈릭), 소스 5종(스위트칠리, 치즈맛 머스타드, 체다치즈맛), 케찹 2개

 

한치의 오차도 없이 정확히 이렇게 들어있네요.

 

다들 어떤 소스를 발라서 드시나요? 제가 더 궁금하네요.

 

저는 소스를 두 개씩 세 개씩 뿌려서 먹었는데 여러분도 그렇게 드시나요?

 

결정장애가 오게 만드는 소스, 행복한 고민을 하게 만드는 소스들입니다.

 

명랑 핫도그 안 드셔 본 분들은 한번 드셔 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핫도그도 맛있고 소스도 골라먹는 재미가 있네요.

 

저도 이번 리뷰를 쓰며 알게 된 사실인데

 

명랑 핫도그는 사회에 모범이 되고 사회에 도움이 되기 위해 지자체에 허가를 구하고

 

푸드트럭을 제작하여 기부행사를 한다고 합니다.

 

참 좋은 기업이네요. 자주 애용해야겠습니다. ㅎㅎ

 

이상으로 명랑 핫도그 휴게소 세트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