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크리스마스 한정 신제품 맥도날드 리치 포테이토 머쉬룸 버거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제가 맛있게 먹은 햄버거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제가 낮에 차를 타고 가는데 배가 고프더라구요 그래서 뭘 먹을까 고민을 하는데

 

앞에 맥도날드 드라이브 스루가 보이길래 햄버거를 먹어야겠다고 결심을 했죠.

 

그래서 맥도날드 드라이브 스루로 들어갔답니다.

 

오랜만에 맥도날드에 가기 때문에 무얼 먹을까 고민을 하다가 메뉴가 생각이 안 나서

 

대표 메뉴인 빅맥을 먹어야겠다 생각을 했죠.

 

그래서 차를 끌고 주문을 하러 들어가는데 매우 맛있게 생긴 햄버거 메뉴가 크게 딱 보이는 거예요.

 

그래서 저걸 먹어 보자 하고 주문을 했죠.

 

그게 바로 맥도날드 리치 포테이토 머쉬룸 버거였습니다!

 

그럼 먼저 리치 포테이토 머쉬룸 버거를 보여드리겠습니다!

맥도날드 리치 포테이토 머쉬룸 버거

처음 보는 햄버거인 것 같아 인터넷으로 검색을 해보니

 

크리스마스 한정 신제품 햄버거라고 하는 겁니다.

 

크리스마스 한정 신제품 버거로는 리치 포테이토 버거, 리치 포테이토 머쉬룸 버거 이렇게 두가지 종류가 나왔답니다.

 

리치 포테이토 버거와 리치 포테이토 머쉬룸 버거의 차이점은

 

머쉬룸(버섯)이 들어갔는지 안 들어갔는지의 차이가 있습니다.

 

위의 사진처럼 큰 감자가 들어가 있고 패티 2장과 그 사이에 치즈가 들어가 있습니다.

 

그리고 토마토, 양상추, 양파, 버섯이 들어가 있구요

 

데미글라스 소스와 케이준 소스가 들어가 있답니다.

 

햄버거 단품의 열량은 652kcal가 되겠습니다~

 

아 그리고 햄버거의 가격도 알려드릴게요.

 

리치 포테이토 버거 단품 가격은 6,200원, 세트 가격은 7,500원

 

리치 포테이토 머쉬룸 버거의 단품 가격은 6,600원, 세트 가격은 7,900원입니다.

 

맥도날드 리치 포테이토 머쉬룸 버거 세트

 

맥도날드 종이팩에 햄버거와 감자튀김을 담아서 왔답니다.

 

맥도날드 크리스마스 행사 쿠폰

12월 1일부터 12월 25일까지 맥도날드에서 이벤트를 하는데

 

포테이토 버거 세트나 리치 포테이토 머쉬룸 버거 세트를 구매 후 이벤트 코드를 입력해서

 

스탬프 4개를 적립하면 크리스마스 선물로 스노우볼을 준다고 합니다.

 

맥도날드 리치 포테이토 머쉬룸 버거 세트.
맥도날드 리치 포테이토 머쉬룸 버거

햄버거 포장지에 머쉬룸이라고 잘 적혀있어서 햄버거를 쉽게 확인할 수 있겠군요.

맥도날드 리치 포테이토 머쉬룸 버거

햄버거의 내용물이 흐르지 않도록 잘 포장해 주었군요.

 

근데 왜 맥도날드 모양을 뒤집어서 포장을 해주었는지? 궁금하네요. ㅎㅎ

 

맥도날드 리치 포테이토 머쉬룸 버거

포장을 벗긴 모습입니다.

 

햄버거가 참 이쁘게 만들어졌군요.

 

리치 포테이토 머쉬룸 버거의 개인적으로 느낀 맛은...

 

버섯과 패티의 조화도 잘 이루어지고 맛이 있었습니다. ㅎㅎ 

 

단점으로는 햄버거가 너무 커서 한입에 넣기가 힘들었고

 

감자튀김이 흘러내린다는 거?

 

혹시나 데이트할 때 햄버거를 드시게 된다면 리치 포테이토 머쉬룸 버거는 피하는 걸로 ㅎㅎ

 

그거 외에는 맥도날드 햄버거 맛이다, 맛이있었다 라고 할 수 있겠네요.

 

크리스마스 한정 신제품이라고 하니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ㅎㅎ

 

전 먹고 나서 알았지만 맛이 궁금하시다면 한번 드셔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ㅎㅎ

 

이상으로 맥도날드 리치 포테이토 머쉬룸 버거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