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신세계 SSG 닷컴 닥스 (DAKS) 카이만 악어가죽 지갑

 

안녕하세요.

 

오늘은 닥스 카이만 악어가죽 중지갑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닥스는 영국에서 설립한 패션 디자인 중 하나로 국내에서도 인기가 많은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저도 자주 애용하는 브랜드인데요.

 

인터넷으로 어떤 지갑을 선물할까 검색을 하다가 대중적인 브랜드인 닥스 악어 지갑으로 선택하게 되었어요.

 

악어가죽은 어르신들이 많이 좋아하는 가죽이죠.

 

  닥스 악어지갑 앞면
닥스 악어지갑 뒷면

 

첫 번째 사진이 앞면인지 두 번째 사진이 뒷면인지는 모르겠지만 앞 뒷면 악어 무늬 모양이 다른 게 보이시나요?

은은하게 반짝이는 악어가죽의 모습을 보니 고급스러운 지갑이라는 생각이 들게 하네요.

 

다음은 닥스 악어가죽 지갑 안쪽 사진입니다.

닥스 악어가죽 지갑 안쪽

지갑 안쪽에는 카드를 넣을 공간이 많이 있습니다.

또 가운데는 체크무늬를 넣어 단조롭지 않게 디자인이 되어 있습니다.

 

다음은 카드홀더입니다.

앞면

 

뒷면
내부

기본적이 디자인이고 지갑에 카드홀더를 추가하여 활용성을 높였네요.

 

다음은 전체적인 디자인입니다.

지갑과 카드홀더

지갑보다 카드홀더가 작은 게 보이시나요?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겠네요.

 

다음은 구성품과 포장되어 온 모습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구성품
포장상태

지갑에 현금을 넣어서 선물을 드리려고 리본띠를 풀고 사진을 찍게 되었네요 ㅎㅎ

 

두 번째 사진이 배송 오자마자 찍은 사진입니다. 저렇게 이쁘게 포장이 되어서 왔습니다.

 

악어가죽으로 된 지갑을 어디서 구매를 할까 고민을 하다가

 

SSG닷컴에서 구매를 하게 되었는데 포장도 잘 되어있고 깨끗한 제품으로 받게 되어서 기분이 좋네요.

 

SSG닷컴에서 구매를 하니 정품 제품 카드에 구매일과 신세계백화점 해당 매장명이 적혀 있네요. 

 

제품 구입일로부터 1년간 무상 수선을 보증한다고도 적혀있네요.

 

또 인터넷 주문 시 선물포장을 요구하니 이쁘게 포장이 되어 왔습니다.

 

백화점의 물품을 카드 할인도 받아서 저렴하게 살 수 있게 되어 기분이 좋네요.

 

어른들에게 지갑을 선물하려고 한다면 닥스 악어가죽 지갑을 한번 고민해 보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