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수제버거 맛집 / 비오비 버거 /BOB버거 Black Of Burger 후기

수제버거 / 비오비 버거 / BOB BLACK OF BURGER

안녕하세요.

 

벌써 황금 같은 휴일이 순식간에 지나가 버렸습니다.

 

우울한 마음을 달래고자 배달의 민족을 이용해 어떤 음식을 시킬까 고민을 하던 중 

 

수제버거를 판매하는 BOB BLACK OF BURGER / 비오비 버거라는 음식점이 눈에 띄었어요.

 

리뷰를 보니 좋은 평이 많길래 배달을 시키기로 결정을 했답니다.

 

BOB BLACK OF BURGER / 비오비 버거 / 수제버거

처음 주문을 시켜 보았는데 비오비(BOB) 수제버거의 대표메뉴인 슈퍼싱글팩을 시켜보았답니다.

 

슈퍼싱글팩은 버거 1 + 감자튀김(화이트소스) + 치즈스틱 2 + 치즈볼 2 + 음료 1 이렇게 구성되어 있어요

 

햄버거는 추가요금을 내고 여러 가지의 버거로 교환이 가능하지만 처음 시켜서 먹어보는 관계로

 

비오비(BOB) 버거의 제일 기본인 클래식 버거를 시켜보았어요.

 

햄버거 종류가 많더라고요. BOB버거, 베이컨 버거, 빅 더블버거, 에그 버거, 불타는에그 버거, 하와이안 버거, 통새우 버거,

머시룸 버거 등이 있고 추가 요금은 +500부터 +3000  정도까지 있답니다.

 

토마토케첩 2개와 물티슈 1개를 챙겨주셨고 서비스로 제가 좋아하는 허쉬 초콜릿 우유를 주셨네요.

 

배달을 받자마자 기분이 좋아집니다.

 

비오비(BOB) 버거의 가게 소개에는 매일 아침 엄선해서 고른 신선한 재료와 직접 제조한 소스를 사용하여 기존 프랜차이즈들과의 차별화된 맛을 선보이고 주문을 들어오는 즉시 모든 조리가 시작된다고 합니다.

 

사장님의 공지사항엔 신선하지 않으면 조리를 하지 않겠습니다 라는 글이 올라와 있네요. 믿음이 가는 비오비(BOB) 버거입니다.

 

BOB BLACK OF BURGER / 비오비 버거 / 수제버거

비오비(BOB) 버거의 햄버거는 이런 종이에 담겨서 배달이 됩니다.

 

구멍이 송송 뚫려 있네요. 포장까지 신경 쓴 모습이 보입니다.

 

BOB BLACK OF BURGER / 비오비 버거 / 수제버거 의 감자튀김

비오비(BOB) 버거의 감자튀김은 다른 프랜차이즈들의 감자튀김과 조금 다른 게 느껴지는데

 

감자튀김이 쫄깃쫄깃하다고 해야 하나? 그러면서 맛이 있습니다. 어떻게 표현하기가 어렵네요.

 

제 주관적인 생각은 쫄깃쫄깃한 게 맞는 것 같아요. ㅎㅎ

 

BOB BLACK OF BURGER / 비오비 버거 / 수제버거 의 치즈볼과 치즈스틱

이 사진은 비오비(BOB) 버거의 치즈볼과 치즈스틱인데 치즈볼은 단짠단짠이라고 표현해야 하나 맛있습니다. ㅎㅎ

 

치즈스틱은 대형마트에 파는 치즈스틱 맛이라고 해야 하나? 

 

롯데리아랑 비교를 한다면 치즈스틱은 롯데리아가 맛있고 치즈볼은 비오비(BOB) 버거가 맛있다 라는 게 

 

저의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ㅎㅎ

 

BOB BLACK OF BURGER / 비오비 버거 / 수제버거의 화이트소스

이 소스는 감자튀김에 찍어먹는 소스인데 달달한 맛이 나면서 맛있습니다.  감자튀김가 잘 어울려요.

 

BOB BLACK OF BURGER / 비오비 버거 / 수제버거

BEST OF BEST 도 앞자를 따면 BOB가 되네요. 포장도 검흰의 조합으로 고급스럽게 보이네요.

 

햄버거 광고나 사진에서 보면 저 채소들이 풍성하게 보이는데 직접 받아보면 채소가 보이지도 않는 경우가 있잖아요?

 

이건 햄버거를 꺼내자마자 저렇게 이쁘게 채소들이 보여서 햄버거를 이쁘게 잘 만들었구나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BOB BLACK OF BURGER / 비오비 버거 / 수제버거

비오비(BOB) 버거의 맛은 뭐라고 표현해야 할지 어려운데

 

수제버거 맛이라고 해야 하나? 수제버거집에서 먹어본 패티의 맛? 과 싱싱한 채소의 맛, 조금 매콤한 소스의 맛 등이 어우러져서 깔끔한 맛이라고 해야하나? 빵도 쫀득하니 맛이 있고.

 

다른 프랜차이즈의 버거와는 조금 다른 수제버거의 맛이 난답니다. 다른 버거들도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오늘은 비오비(BOB) 버거의 제일 기본적인 클래식 버거를 먹어보았는데요.

 

개인적으로는 만족하는 맛이었습니다. 다음에는 또 다른 비오비(BOB) 버거의 메뉴를 먹어보도록 해야겠습니다.

 

모두들 내일부터 힘내시고 코로나 조심하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