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워터픽 아쿠아픽 마하 휴대용 구강세정기 (MACH MH777) 구성품 기능 사용 후기

 

안녕하세요.

 

벌써 평일이 다 지나가고 주말이 왔습니다. 주말은 항상 즐겁습니다.

 

오늘 소개할 제품은 치아 관리를 위한 마하 휴대용 구강세정기 (MACH MH777)입니다.

 

마하 휴대용 구강세정기 케이스

제가 휴대용 구강세정기를 구매한 이유는 

 

어렸을 때부터 잇몸과 치아가 약하고 치아가 고르지가 못해 조금 더 잘 관리를 하고 싶어서 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구강세정기를 몰랐을 때에는 치실을 사용을 했는데 휴대용 구강세정기를 사용하고 있는

 

지인을 보고 좋은 제품인 것 같아 구매를 했답니다.

 

그래서 전 치실을 사용하기도 하고 구강세정기도 사용하기도 하고 있습니다.

 

전 구강세정기가 개인적으로 더 사용하기 편하고 성능이 좋다고 느끼는데

 

제가 다니는 치과에서는 치실의 성능이 더 좋다고 치실을 권유하기에

 

주기적으로 치실도 사용하고 있답니다. 

 

마하 휴대용 구강세정기
마하 휴대용 구강세정기

360도 노즐 회전 , 2분 후 자동정지 기능, 분리세척 용이하다는 장점이 있네요.

 

워터픽이나 아쿠아픽 같은 다른 구강세정기와 크게 차이나는 점은 없는 것 같아요.

 

마하 휴대용 구강세정기 구성품

마하 휴대용 구강세정기의 구성품입니다.

 

구강세정기 1개, 물 담을 수 있는 통 1개, 휴대용 구강세정기를 담아서 다닐 수 있는 주머니 1개, 노즐 2개, 충전기 1개가 들어있습니다.

 

마하 휴대용 구강세정기

디자인은 어떤가요?

 

파란색이 들어가서 그런지 뭔가 깔끔하고 깨끗해 보이지 않나요?

 

그렇지만 다른 휴대용 구강세정기들과 디자인이 큰 차이는 없네요.

 

마하 휴대용 구강세정기 물통

구강세정기랑 연결할 수 있는 물통인데 용량이 적혀있네요.

 

물이 300ML가 들어간답니다.

 

마하 휴대용 구강세정기 물통

물통 뒷부분에는 저렇게 물을 넣을 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

 

저 뚜껑을 열고 물을 넣으면 된답니다.

 

마하 휴대용 구강세정기 노즐

구강세정기의 노즐을 교체할 때에는 저 빨간 버튼 부분을 계속 누르고 있는 상태에서 노즐을 잡아당기면 빠진답니다.

 

마하 휴대용 구강세정기 충전부분

위의 사진에 빨간 동그라미 부분이 고무로 되어 튀어나와 있는데 저걸 잡아당기면

 

충전기를 꼽을 수 있는 부분이 나옵니다.

 

마하 휴대용 구강세정기 기능

마하 구강세정기 (MH-777)의 기능에는 기본, 소프트, 마사지 총 3가지의 기능이 있습니다.

 

모드 버튼을 하나하나 누를 때마다 기능이 바뀝니다.

 

처음에는 가장 약한 소프트 기능으로 사용을 했었는데도 잇몸의 약한 부분에서 피가 나더라고요.

 

그런데 사용한 지 일주일? 이주일? 되었을 때부터 피가 안 나고 자주 부었던 잇몸이 안 붓는 게 느껴졌어요.

 

그래서 지금은 기본 기능도 사용하고 마사지 기능도 사용하고 있답니다.

 

구강세정기를 검색해보면 워터픽 아쿠아픽 등 여러 가지 제품이 나옵니다.

 

저도 그런 제품들을 다 써보진 않아서 제가 사용하는 제품과의 차이점을 자세히는 모르지만

 

개인적으로는 구강세정기들의 기능 및 성능에 큰 차이는 없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마음에 드는 걸로 구매하시면 될 것 같아요.

 

저는 구강세정기의 효과를 잘 느낀 사람 중에 한 명으로써 구강세정기를 사용하는 걸 추천드려요.

 

저는 양치를 하고 나서 추가적으로 구강세정기를 사용하고 있는데 잇몸이 좋아진 걸 느낀답니다.

 

이상으로 마하 휴대용 구강세정기 사용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