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야식 푸라닭 메뉴 추천 블랙 알리오 치킨 후기

야식 푸라닭 메뉴추천 블랙알리오 치킨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참 피곤한 하루였네요.

 

그래서 힘도 좀 낼겸 야식을 뭐 먹을까 고민을 하다가 치킨으로 결정.

 

어떤 치킨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푸라닭으로 결정했습니다.

 

푸라닭은 탤런트 정해인님이 광고하는 치킨이죠.

 

푸라닭 고유의 브랜드 컨셉을 잡고 더스트 백 포장으로 차별화된 콘셉트를 잡고 있죠.

 

푸라닭은 그냥 별다른 뜻 없이 프라다의 명칭을 따라한 줄 알았는데 뜻이 있긴 있더라고요.

 

PURA (순수한) + DAK (닭)을 조합하여 정직하고 순수하게 치킨요리를 선사하겠다는 마음가짐을 뜻한다고 하네요.

 

처음부터 이러한 뜻으로 만들어진 이름일까요? 아이디어가 좋은 것 같습니다.ㅎㅎ

 

또 프라닭 치킨은 고온의 오븐에 한번 구워 육즙을 잡고 깨끗한 전용유에 한번 더 튀겨 겉바속촉(겉은 바삭 속은 촉촉)의

 

요리가 되어 나온다는 걸 강조하고 있습니다.

 

푸라닭에는 메뉴가 참 많은데요. 그중 대표 메뉴인 블랙 알리오 치킨을 시켜보았습니다.

 

푸라닭 블랙알리오 치킨은 진한 간장과 담백한 마늘로 만들어진 치킨입니다.

 

가격은 17,900이지만 직접 방문하면 2,000원을 할인해 주더라고요.

 

푸라닭 블랙알리오

푸라닭은 고급스러운 더스트 백 포장으로 차별화를 두고 있네요

푸라닭 블랙알리오
푸라닭 블랙알리오
푸라닭 마크

푸라닭 치킨이 포장되어 온 박스도 참 고급스럽습니다.

 

저 포장 패키지를 시그니처 블랙박스 since 2020이라고 하네요. 곧 2021년인데  박스가 어떻게 바뀔지 기대가 됩니다.

 

저 푸라닭 마크는 브랜드 론칭 5주년을 기념하여 제작했고 푸라닭의 순수함을 나타내기 위해

 

순수함을 상징하는 다이아몬드를 위에서 본 형상이라고 해요.

 

이런 걸 디자인하고 의미를 만드는 분들은 참 대단하다고 매번 느낍니다.

 

푸라닭 치자무
푸라닭 치자무

푸라닭은 무에도 특별한 것이 있는데.

 

그냥 햐얀무가 아닌 프라닭 고유 마크가 박혀있는 치자 무를 주고 있네요.

 

치자가 뭔가 알아보니

 

치자나무의 열매를 말린 것을 치자라고 하는데 한방에서는 소염제, 이뇨제, 지혈제, 황달의 치료,

단무지를 노랗게 물들이거나 전을 노랗게 물들일 때 사용한다고 합니다.

 

푸라닭 고추마요소스

고추 마요 소스를 처음 보았을 때에는 이게 과연 맛이 있을까? 고추맛이 많이 나지 않을까? 맵지 않을까?

 

걱정을 많이 했는데 먹어보고 맛있어서 깜짝 놀랐네요.ㅎ

 

푸라닭 메뉴 추천에는 블랙 알리오와 고추 마요가 항상 들어가 있더라고요.

 

저는 둘 다 맛있었는데 안 드셔 보신 분들은 한번 드셔 보세요.

 

푸라닭 메뉴추천 블랙알리오

치킨 박스를 열면 국내산 닭을 사용한다는 내용과 푸라닭의 뜻 요리방법이 적혀있습니다.

 

빈틈을 허용하지 않는 푸라닭입니다.

 

푸라닭 메뉴추천 블랙알리오

이번에 시킨 푸라닭의 블랙 알리오는 마늘이 몇 통이 들어갔는지 궁금해지기 시작하네요.

 

예전에 시켰을 때에는 저렇게 마늘을 때려 붓지 않았던 것 같은데....

 

전 마늘을 좋아하기 때문에 좋았는데 깜짝은 놀랐답니다.

 

그냥 생마늘이 아니고 마늘 후레이크?랍니다.

 

마늘 많이 먹고 사람이 되어야겠습니다.?

 

이상으로 푸라닭 메뉴 추천을 마치겠습니다.

 

내일은 즐거운 금요일입니다.

 

모두들 힘내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